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틱톡에서 인기검색어 핑크 소스란, 만드는 법, 인기있는 이유, 제품 논란

by 쪼코하임

 

 

 숏폼의 대명사 틱톡 Tik-tok에서 크게 주목을 받고 있는 '핑크 소스'가 있다. 미국 플로리다주의 요리사이자 인플루언서 Pii가 제조한 이 소스는, 평소에 소비하는 소스의 종류가 아닌 특유의 예쁜 색으로 이목을 끈다. 해당 포스트에서는 이 핑크소스가 무엇인지 알아보고, 만드는 법, 그리고 인기 있는 이유와 제품 논란에 대해서 알아보자.

 

 

 틱톡에서 유행하고 있는 '핑크 소스'란?

 

 핑크 소스는 수십 년 전부터 있었지만, 틱톡에서 인기를 얻은 것은 최근의 일이다. 음식 블로거들과 인플루언서들은 해시태그 #pinksauce를 사용하여 소스를 만드는 자신들의 영상을 공유하기 시작했다. 그 비디오들은 빠르게 입소문이 났고, 곧, 틱톡의 모든 사람들이 그 요리법을 시도했다. 소스의 선명한 색상과 맛있는 맛은 시각적으로 매력적이며,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하여 많은 요리에 사용하기에 완벽하다. 틱톡은 바이럴 푸드 트렌드로 유명하며, 현재 가장 인기 있는 것 중 하나는 핑크 소스이다. 이 소스가 앱을 장악했고, 그 이유를 어렵지 않게 알 수 있다. 그것의 선명한 색깔과 독특한 맛으로, 사람들이 그것에 집착하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핑크 소스가 무엇인지, 만드는 방법, 무엇과 페어링해야 하는지 등 핑크 소스에 대한 모든 세부 정보를 제공한다. 핑크 소스는 케첩, 마요네즈, 그리고 그것의 독특한 맛과 색깔을 주는 몇 가지 다른 재료들의 혼합물이다 소스가 크림같고 톡 쏘는 맛이 있고 조금 달아서 다양한 요리에 곁들이기에 완벽한 조미료가 된다. 분홍색은 열대과일 용과(Dragon Fruit)나 스리라차 소스를 첨가한 것이다. 

핑크소스 만드는 법&궁합 음식

  분홍색 소스를 만드는 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쉽고, 여러분은 단지 몇 가지 재료만 필요하다. 필요한 것은 다음과 같다: 마요네즈 반 컵, 케첩 4분의 1컵, 레몬 주스 1 테이블스푼, 스리라차 소스 또는 파프리카 1 테이블스푼,다진 마늘 1개, 소금과 후추. 과일 용과의  첨가량에 대해선 알려진 바가 없다. 
 소스를 만들기 위해서는, 작은 그릇에 모든 재료를 넣고 섞기만 하면 된다. 양념을 취향에 맞게 조절하면 완성이다. 소스의 매운 정도에 따라 스리라차나 파프리카의 양을 조절할 수도 있다. 핑크 소스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하고 다양한 요리와 함께 먹을 수 있다. 다음은 분홍색 소스를 사용하면 궁합이 잘 맞는 음식들이다 :감자튀김, 양파링 또는 치킨너겟을 위한 찍어먹는 소스로 완벽하다. 또한 샌드위치나 버거의 한 면에 스프레드로 발라먹기 좋다.샐러드드레싱으로도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양념장으로는 닭고기, 새우 또는 두부를 양념에 재울 때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색 파스타를 원한다면, 파스타 요리를 위한 소스로 사용도 가능하다. 가능성은 무궁무진하며, 핑크 소스를 사용하는 방법으로 창의적이 될 수 있다. 이것은 또한 요리에 색을 더해서 시각적으로 더 매력적으로 만드는 좋은 방법이다.

 

 핑크 소스가 인기 있는 이유&논란

 핑크 소스는 독특하고 만들기 쉽고 엄청나게 맛있기 때문에 틱톡에서 입소문이 났다. 틱톡 사용자들은 소스를 직접 만들어 창의적인 방법으로 사용하는 영상을 공유해 왔고, 이는 이를 널리 알리고 더욱 인기를 얻는 데 도움이 되었다. 핑크 소스가 인기 있는 또 다른 이유는 간단한 요리에 맛을 더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평범한 버거나 샌드위치를 다음 단계로 끌어올려 더 흥미롭게 만들 수 있는 조미료이다. 이는 틱톡을 점령한 최신 음식 트렌드로, 그 이유를 어렵지 않게 알 수 있다. 이 크리미 하고 톡 쏘는 맛과 약간 달콤한 소스는 만들기 쉽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하다. 여러분이 그것을 디핑 소스로 사용하든 드레싱으로 사용하든, 분홍색 소스는 분명히 여러분의 요리에 약간의 맛과 색을 더해줄 것이다. 그 그러나 이는 식품 안전성 논란이 일어 판매가 중단되었다. 제품 라벨에는 유통기한이 정확히 명시되어있지 않았으며, 영양성분표에는 1회 제공 성분정보가 잘못 표기되어 있었다. 논란이 일었고, 해당 판매자는 사과영상을 올리며 판매를 일시 중단하게 되었다.